넷플릭스의 인기 청춘 어드벤처 시리즈 '아우터 뱅크스 (Outer Banks)' 가 대단원의 막을 내릴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시즌 촬영을 크로아티아의 역사적인 도시 두브로브니크에서 공식적으로 시작했다.
현지 시간으로 10월 말부터 촬영이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번 두브로브니크에서의 촬영은 11월 중순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이로써 두브로브니크는 또다시 세계적인 히트작의 촬영지가 되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그 아름다움을 선보이게 되었다. 두브로브니크는 이미 드라마 '왕좌의 게임' 에서 킹스랜딩의 배경으로 유명세를 치른 바 있다.
작가 조시 페이트, 조나스 페이트, 섀넌 버크가 공동 제작한 '아우터 뱅크스' 는 노스캐롤라이나의 외딴 섬에서 보물을 찾아 나서는 청소년 집단 '포그스(Pogues)'의 모험을 그린다.
앞선 시즌에서 바하마와 모로코 등 글로벌한 배경을 선보였던 것처럼, 이번 마지막 시즌에서는 크로아티아를 포함한 유럽 지역으로 그들의 탐험 범위가 확장될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다섯 시즌에 걸친 이야기를 완성할 수 있게 되어 감격스럽다"며, "이번 마지막 시즌이 역대 최고의 시즌이 될 것이라 믿는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다만, 현지 촬영이 시작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공동 제작자인 조나스 페이트가 촬영장에서 여성 제작 보조원과 언쟁을 벌이는 과정에서 신체적 접촉이 있었다는 보도가 나오며 논란이 일기도 했다. 주연 배우인 체이스 스토크스와 매들린 클라인 등이 상황을 진정시키기 위해 개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넷플릭스 측은 현재까지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으나, 제작은 차질 없이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아우터 뱅크스' 의 마지막 시즌은 현재 촬영 일정상 2026년에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