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아티아 관광청, 5월 재개관… 한국 시장 공략 재시동

by 관리자01 posted May 10, 202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5년 만의 재도약, 여행업계와 협력 강화 및 직항편 운항으로 기대감 고조

 

아드리아해의 아름다움을 품은 유럽의 숨겨진 보석, 크로아티아가 한국 시장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관광 활성화에 박차를 가한다. 크로아티아 관광청은 지난 2019년 10월 서울 사무소 개소 이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잠시 멈췄던 한국 시장 공략을 재개하며, 오는 5월 중 재개소 기념식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크로아티아 관광청 서울 사무소는 약 5년 만의 재개관을 통해 한국 여행업계와의 새로운 파트너십 구축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이를 통해 다채로운 여행 상품 개발을 지원하고, 크로아티아의 매력을 한국 여행객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재개관은 한국-크로아티아 간 직항편 운항 재개와 맞물려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6월 10일부터 10월 25일까지 인천-자그레브 노선을 주 3회 운항하며, 이는 한국 여행객들의 크로아티아 접근성을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보인다.

 

크로아티아 관광청 관계자는 "오랜 기다림 끝에 한국 시장에 다시 문을 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직항편 운항 재개와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크로아티아가 한국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여행 목적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크로아티아 관광청의 재개관은 코로나19로 위축되었던 해외여행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한국 여행객들에게 새로운 여행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 푸른 아드리아해와 고대 도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크로아티아가 다시 한번 한국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플리트비체 200.jpg

 

 

 


Articles

1 2 3 4 5 6 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